홈페이지 최상단으로 이동

2021학년도 1학기 1주차 수업운영 관련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식품가공유통학과 작성일21-03-05 09:24 조회727회 댓글0건

본문

1. 관련: 교육혁신원-1496(2021. 3. 4.)

 

2. 2021학년도 1학기 1주차 수업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여 안내드리니 수업운영 업무에 참조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추가모집 신입생, 편입생, 복학생 Webex ID 발급 및 인증 소요 기간 필요

- 학번 부여 후 최대 3일 후에 Webex를 이용한 화상강의 참여 가능

- 추가 합격자 및 편입생 등 학사일정에 따라 학번 부여가 늦어진 일부 학생 및 복학 신청 시기에 따른 복학생 데이터 적용 시간 필요

학번부여

1

LMS

2

Webex

학교

메디오피아

메디오피아

 

최대 3일 소요이며 현재 2일 이내로 단축 처리되고 있음

- [2021. 3. 2.() 오전] 일부 학생의 Webex ID 발급 및 인증 미처리로 인한 수강 불가능 상황 발생

 

추가모집 신입생

-[2021. 3. 2.() 9:00~15:30]추가모집 신입학 학생의 경우 최초 수강신청이 2021. 3. 2.() 15:30분 이후에 실시되어 해당일자 수강신청 시간(15:30) 이전 교과목에 대해 출석 및 수강 불가능

 

학생생활관 정전

- [2021. 3. 2.() 10:00~10:22] 22분 여간 학생생활관 정전으로 인해 비대면(실시간) 수업 중 일부 수업의 수강 불가능 상황 발생

정전은 인근 지역과 동시에 발생한 상황으로 학내 설비 문제가 아닌 폭설에 따른 한국전력공사의 원인으로 추정.

 

3. 행정사항

- 2021. 3. 2.() 해당 시간에 비대면(실시간) 수업을 실시한 학과(부서)에서는 해당 교과목 담당 교수 및 수강학생들에게 공지하여 관련 학생의 수업 진행 및 출결 등에 대해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